NEWS

뉴스

[KIMES 2019] 레보메드, 세포재생도 자가줄기세포 시스템으로 치료한다!

작성자
rev_admin
작성일
2019-03-12 00:54
조회
513


레보메드(대표 신봉근)는 오는 3월 14일(목)부터 17일(일)까지 서울 COEX에서 열리는 ‘국제 의료기기·병원설비 전시회 2019(KIMES 2019)에 참가해 자가줄기세포 시스템을 통한 세포 재생 치료 기술을 선보인다.

레보메드는 줄기세포연구소를 기반으로 `자가줄기세포치료 시스템`을 개발하고 노화방지, 조직재생과 뇌 질환 관련 난치병 치료를 연구하는 바이오기업으로,자가줄기세포 치료를 위해 인체조직에서 세포 재생에 관여하는 인자를 선택적으로 추출하는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.

또한 관련 특허 11건을 보유와 총 11회 논문을 발표했으며,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정형외과 교과서에 자체 개발한 `골수줄기세포추출 키트`가 연골 재생 치료의 기준으로 소개되기도 했다.

한편,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.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, 초음파검사기, 영상 의학 장비, 로봇 의료, AI,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.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.

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,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,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,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.

→ ‘KIMES 2019’
레보메드
레보메드